(3개분야 39과제)
구분 | 분야 | 과제명 | 부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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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 | 서비스 정부 | 찾아가는 복지정보로 서비스 접근성 향상 | 주민복지과 |
2 | 시민중심·현장중심의 맞춤형 규제개혁 추진 | 예산법무과 | |
3 | 유익한 농사정보 선제적 제공 | 기술보급과 | |
4 | NO CRIME ZONE 설치로 안전 사각지대 해소 | 안전관리과 | |
5 | 마을중심 복지기반 조성으로 복지 사각지대 해소 | 주민복지과 | |
6 | 대중교통 소외지역 소형버스 도입 | 대중교통과 | |
7 | 민원콜 고도화로 시민감동 맞춤형 빨리콜 운영 | 자치행정과 | |
8 | 생애주기별 정신건강 Total Service 제공 | 보건소 건강관리과 | |
9 | 중장년층 맞춤형 시니어 창업센터 운영으로 건강한 노후보장 | 일자리경제노동과 | |
10 | 활기찬 어르신 복지를 위한 맞춤형 일자리 창출 | 노인장애인복지과 | |
11 | 장애인 행복일자리 커피전문점 운영 | 노인장애인복지과 | |
12 | 녹색생활체험 맞춤형 환경학교 운영 | 환경관리과 | |
13 | 공장설립 ONE-STOP 처리팀 운영 | 투자기업지원과 | |
14 | 농업인 맞춤형 역량 개발 | 농촌지원과 | |
15 |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평생교육 운영 | 평생교육과 | |
16 | 조선 및 철강산업 맞춤형 일자리 창출 | 일자리경제노동과 | |
17 | 경력단절여성 맞춤형 일자리 꽉job기 | 여성출산보육과 | |
18 | 학부모 눈높이에 맞는 육아종합센터 운영 | 여성출산보육과 | |
19 | 임신·출산·육아의 체계적 통합관리를 위한 출산힐링센터 설치 | 보건소 건강관리과 | |
20 | 부실공사 신고센터 운영을 통한 행정신뢰성 제공 | 감사담당관 | |
21 | 재정민주주의 실현을 위한 주민참여예산제 시행 | 예산법무과 | |
22 | 야간·공휴일 소아응급환자 구급차 지원 | 보건소 보건정책과 | |
23 | 민관협력 고품질 심폐소생술 보급 | 보건소 보건정책과 | |
24 | 민간 연계 전기버스 보급 확대 | 환경관리과 | |
25 | 민관 협력 녹색건축물 조성 | 건축과 | |
26 | 보건사업 자원봉사단 운영 | 보건소 건강관리과 | |
27 | 통합마케팅 조직 연합유통사업단 운영 | 농식품유통과 | |
28 | 시민이 참여하는 도심녹지 관리 | 공원녹지사업소 | |
29 | 유능한 정부 | 인근지역과 투트랙 창조협력사업 추진 | 정책기획관 |
30 | 환동해권 문화예술 교류사업 추진 | 문화예술과 | |
31 | 포항-경주 동해안 연구개발 특구지정 추진 | 강소기업육성과 | |
32 | 포항시&경찰서 여성아동 안심귀가 시범거리 조성 | 여성출산보육과 | |
33 | 상수도 통합관제센터 구축으로 유수율 향상 | 상수도과 | |
34 | 실시간 시정홍보를 통해 시민소통 및 참여유도 | 홍보담당관 | |
35 |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KTX 및 포항-울산고속도로 효과성 분석 | 정책기획관 | |
36 | 투명한 정부 | 시민이 원하는 정보의 사전공개 확대 | 자치행정과 |
37 | 포항시 도시계획정보체계(UPIS) 구축 | 도시계획과 | |
38 | 원터치스크린 부동산열람정보시스템 운영 | 도시계획과 | |
39 | 공공데이터 개방 홈페이지 운영 | 정보통신과 |